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다이어트 디저트 카페 추천!!"티쉑"프로틴 도너츠 맛있네요~!

by 배빡실 2023.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식단과의 전쟁... 인

배빡실입니다.

ㅠㅠㅠ빵순이 배빡실이는

주말이면 늘 커피에

디저트를 즐겨 먹었는데요~!!

오늘 유독..

빵이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검색해 보니

저희 동네 인근에

프로틴 카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배달주문했습니다!!

http://kko.to/VbZNK2wA_O

 

티쉑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40번길 4

map.kakao.com

짜잔!

"티쉑"

디저트 카페이고요~

프로틴. 단백질로 만든 빵도 많고

음료도 프로틴음료나

티종류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에요.

 

 

보이십니까?

프로틴 도넛!!!

노밀가루

노설탕

단백질도 들어있으니

다이어트 식품이죠?~

이렇게 건강빵이라는 걸!

강조

저는 도넛을 3개 샀어요~!

쟁여먹으려고.ㅎㅎ

두 개는 냉장실에 내버려두었습니다.ㅎㅎ

프로틴 초코맛 도넛  2개 샀어요~!

 

이건 프로틴 치즈맛 도넛이에요.>. <!!

이건

자몽 비타 라임 에너지 부스트 티에요!

상큼한 자몽과 라임 조합이고

인삼+타우린이

첨가되어 있는 건강 티에요!

상큼~

다이어트 디저트 디진다.ㅎㅎ

너무 좋잖아요~

초코향도 진하고

딱 먹자마자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이어트 중 

빵이 당기시면

무조건

티쉑으로 달려가세요!!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