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바일상

반려견 미끄럼방지패드 "런패드" 강아지 발에 붙이기만 하면 끝~!

by 배빡실 2023.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견 관련 포스팅을 준비한

배빡실입니다.

 

 

얼마 전 이사 간 집이

강마루로 굉장히 미끄럽더라고요...?

저희 집 멈머 걷다가 미끄러지고 난리였어요.ㅎ

 

그래서 미끄럼 방지 장판도 깔고 해 봤는데...

저희 집 멈머는 바닥에 무언갈 깔면 

오줌잔치라...

 

다른 방법이 있나~하던 중

사봤던 꿀템입니다!

짜잔!

반려견 미끄럼 방지 패드

"런패드"

입니다.ㅎ

미끄럼 방지뿐만 아니라

관절염까지 지켜줄 수 있으니 안 할 이유가 없쥬?

저희 멈머는

스피치로

소형견으로 주문했어요.ㅎㅎ

(주문이 소형, 대형 이렇게만 가능해요)

발바닥에 순서대로 붙여주면 끝이에요.ㅎㅎㅎ

접착력도 좋고

고무패드로 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저희 멈머 신났습니다.ㅎㅎㅎ

아주 잘 걷죠?

이제는

"런패드"로 

저희 멍멍이 관절 지켜야겠어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