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서현역 맛집]가성비 최고!"일미 닭갈비 파전 분당서현점"에서 닭갈비 배터지게 먹었고왔어요~!

by 배빡실 2022.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곧 점심시간이죠~?

 

점심시간에 딱인!!

닭갈비 맛집을 추천해드릴려고요~!

 

그럼 바로 소개 합니다.

 

http://kko.to/lRg6CkInzF

 

일미닭갈비파전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map.kakao.com

짜잔!!

닭갈비 맛집인

일미 닭갈비 파전 분당 서현점

입니다.

 

 

서현역 3번 출구로 150m 나오시면

피아자코코 건물 (1층에 KFC 있어요!)

그 건물 2층에 위치 하고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까지에요~!

 

 

일미 닭갈비는 

주문과 동시에 생고기 부터 조리를 해서

깊은 맛을 내나봐요!!

기대됩니다!

금액보세요...

요즘 고물가에 안어울리는 (?)

금액ㅎㅎㅎ

 

저흰 3명이구

기본으로 철판 닭갈비 시켰습니다.

1인분에 8,400원!

입니다.

 

 

기본 찬

그리고 볶음밥이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다 먹고 바로 볶아먹어야겠어요!!

양봐.ㅎㅎㅎㅎ

미치겠음.ㅎㅎ

3인분 혜자의 양..

 

거기에 볶음밥도 이렇게 주시고!

 

이게 머선129?~

 

짱짱입니다!!

 

맛도 적당히 짭쪼릅하고 매콤~ 한게

맛있었고요!

 

양념이 자박자박해서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점심은 닭갈비 어떠세요~?

강추 입니다.

 

그럼 빡실이는 이만~~ 안뇨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