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정자역 소곱창 맛집!!"백두산소곱창"에서 한우곱창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

by 배빡실 2023.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름지고 느끼~한 걸 너무 좋아하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이곳은 예랑이와 같이 자주 먹던

소곱창 집인데요~?

 

저만 맛있걸 먹으면 안 될 거 같아서(?)

추천해드리려고요!

 

그럼 바로 소개 고고

http://kko.to/WOCIj_SdUj

 

백두산황소곱창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9

map.kakao.com

짜잔!

분당 정자역 소곱창 맛집!

"백두산황소곱창"입니다.

 

정자역 3번 출구에서 약 100m만 가시면

1층에 딱! 하고 보이는 

백두산 황소 곱창!

2008년 원조집이라니!!

저도 몰랐답니다.ㅎㅎㅎ

이른 시간에 와서 조용~하네요?

나야 좋아~~

웨이팅도 있는 집이라 차라리 좋음

백두산 황소곱창의 메뉴예요.

저희는 한우곱창과 한우대창으로만 시켰어요!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이날 5인분 먹었어요.ㅎㅎ헤헤헤)

부추무침 미쳐요.ㅎㅎ

이거 소곱창 기름에 볶으면 아시죠?!

파김치도ㅠㅠㅠ

같이 구워야 제맛!

소곱창의 느끼함을 다 잡아줌!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천엽과 생간!

전 생간은.. 사실 불호예요.ㅎ

하지만 천엽은 꼬독~거려서 좋아해요!

참기름에 콕! 찍어 먹으면 존맛

이 소스가..

저희를 5인분 먹게 만들었다!!

순두부찌개도 기본으로 나와요.

계란도 따로 주셔서

원하시는 타이밍에~ 퐁당!

소맥 못 참죠!?

한우 소곱창과 한우 대창이 나왔네요~

아 먹음직스럽다.ㅠㅠ

침이 줄줄

언젠가는 통대창 먹방 꼭 찍어볼 테다.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

같이 나온 김치들을 쫙! 올렸습니다!

 

역시나 맛있지요~~

 

여러분들도 주말 저녁은 한우 곱창 어떠세요~?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