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수원 고깃집 맛집!! 점심은 "대박고깃집"에서 먹었어요.

by 배빡실 2022.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위에 지쳐버린 배빡실입니다.

 

오늘 점심은 이상하게 고기가 땡기더라구요 ?!

 

(제 포스팅 90%가 요즘 고기 ㅎㅎㅎㅎㅎㅎ)

 

늘 먹는 고기가 왜이리 ...좋누...

 

큼큼.. 아무튼!!!

 

수원에 갈일이있어서

갔다가 맛집 발견했어요!

 

수원대박고깃집 입니당!

 

http://kko.to/CaeqnIfCk

 

수원대박고깃집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299

map.kakao.com

위치 참고하시고요^^

가격이 여긴 미친듯이 혜자에요.

대박!!

간판에 써있는 삼겹살 가격 ㅎㅎㅎ 

4900..... 

 

 

말이 필요없어요!

당장 먹으러 들어갔어요~!

가게 내부입니다.

넓찍~ 해요!

거기다 신선한 야채들도 눈에 띄네요.

전 오늘 점심특선을 먹을꺼에요~!

 

고기쌈밥정식

9,000원!

 

 

그리고 이어지는 셀프코너들

밑반찬만 봐도 

가성비 갓갓!! 아닙니까?!

나왔다!!! 고기!!!

콩나물이랑 막 볶을래요~~!

완전 밥도둑 대패삼겹!! 

 

밥 두공기 뚝딱이였어요!! 

 

오늘도 역시 잘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성비 최고인 수원 대박고깃집

가보길 추천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