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순대국은 여기죠 ~!!순대국 전문"무봉리토종순대국 수원탑동점"에서 식사 하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3.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국밥에 미쳐버린 여자.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요즘 날씨는 순댓국이 최고죠!

 

바로 소개 갈게요.

 

http://kko.to/HLJOkpFjP8

 

무봉리토종순대국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 22-58

map.kakao.com

짜잔!

무봉리 토종 순대국 수원탑동점이에요.

 

수원 권선구 호매실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건물 앞에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월~토는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고

일요일은

오후 3시까지 영업해요!

 

이점 참고하세요~!

무봉리 순댓국 앞이에요!

빨리 들어가야지~~

늦은 점심이라 한산했네요,ㅎㅎ

빡실이가 좋아하는 오픈된 주방이에요.

무봉리 순댓국

메뉴를 보실게요.ㅎㅎ

 

전 답정너라 어차피 순댓국 먹을 거예요^^!

드시다 모자라면 셀프바를 

이용해 주세요~

기본찬입니다.

순대국에 낮술은 못 참죠?

 

고추에 된장 콕! 찍어서 먹으면?

 

천국 가죠?ㅎㅎㅎ

 

순댓국이 나왔습니다!!!

뜨거우니 순대는 건져주시고~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줬어요~!

 

그리고 공깃밥 바로 말아버렸습니다.

소주 한 잔에

순댓국 술술~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네요 ^^

 

여러분도 이렇게 추운 날 순댓국 어떠세요?

 

강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