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용인 동천역 맛집! "올드델리" 에서 인도커리~먹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2.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 직장 덕분에(?) 자주 가는

수지 동천역.ㅎㅎㅎ

그 중 동천역 유타워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구요~~!!

 

여러분들은 인도 커리 좋아하세요!?

 

전 없어서 못먹거든요...(부끄)

그래서 저희 회사 상사님들과 같이 먹으러 갔어용!!

(제가 젤 막내에여.ㅎㅎㅎㅎㅎ)

 

http://kko.to/APKcGiocD

 

올드델리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map.kakao.com

동천역 

유타워 B동 2층에 위치한 올드델리 입니다!!

 

짜잔 ㅎㅎ

메뉴들이 범상치 아늠!

배고파여..얼릉 들가야지!

인토정통요리전문점!

올드델리!!!!

 

이른 점심이라 아직 여유롭죠?

저희 들어오고 10분만에 바로 사람들이 찼어요!!

그만큼 맛집인가봐요~~

선택장애 배빡실..

큰일이다..

 

 

한참 고민하다가

돈까스 세트 (쌀국수 소짜 + 돈까스커리 + 밥)

 

으로 시켰어요.

기본 반찬 세팅입니당!

쌀국수 필수인 양파와

피클, 단무지!!

쌀국수 소짜!!!

 

돈까스커리!!!

 

와.. 이렇게 9,000원이에요!!

양 혜자죠?

 

맛도.. 말해뭐해요...

담엔 난이랑 커리 겁나 찍어 먹을라구요!

역시 커리 맛집답게! 커리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

 

여러분들도 커리 좋아하세여~?ㅎㅎ

 

 

그렇다면 추천 합니다!!!

 

 

그럼 전 이만 ~~ 안뇨오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