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용인 수지 맛집 "킹콩부대찌개 용인동천유타워점"에서 부대찌개 먹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2.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요즘 날도 추워져서

찌개류가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죠!

 

그런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점심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개해드리려고

바로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ㅎ

 

http://kko.to/GGAvqUBv0A

 

킹콩부대찌개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map.kakao.com

짜잔!!

대기업의 맛 ㅎㅎㅎ

 

킹콩 부대찌개 용인 동천 유타워점입니다.

 

동천역에서 3번 출구로 나오시면

유타워 지식산업센터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기본 킹콩 부대찌개 9,000원 3인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찬들 ㅎㅎ

저 마카로니 마요네즈 섞은 거..

너무 좋아해요~~

냉국도 주시네요>. <!

아이 좋아

 

나왔다 ㅎㅎㅎ

킹콩 부대찌개!!

 

킹콩 부대찌개는

공깃밥, 라면사리가

무한인 거 아시죠?~

 

저 오늘 공깃밥 2 공기 라면사리 2개 먹고 왔어요.ㅎㅎ

 

역시 맛도 좋고

푸짐합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오늘 식사 메뉴는

 

킹콩 부대찌개 어떠세요~?

 

이런 날씨에 딱입니다!!

 

그럼 전 이만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