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정자동 베이커리 추천! 건강한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는"벨르보"베이커리 추천!

by 배빡실 2023.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사 먹는

베이커리집이 있어서

바로 추천해 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여기 생크림 스콘이 존맛이거든요~

바로 소개 ㄱㄱ

http://kko.to/Dg7OlH7NpI

 

벨르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곡로 5

map.kakao.com

짜잔!

분당 중앙 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벨르보 베이커리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주 일, 월요일은 정기휴무인 점! 참고하세요~

 

벨르보 빵집 앞의 모습이에요.ㅎㅎ

무언가가 느껴지지 않습니까~?

맛집~스멜~포스

늘 여기 오면 소금빵 먹어봐야지~

하다가 다른 걸 집는 빡실입니다.

보시면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빵이며

버터나, 밀가루가 안 들어가는

다이어터에게 딱인 빵들도 많고!

비건 빵도 있어서

건강에도 좋은 빵들이 많은

벨르보 베이커리예요.

여기 맨 밑에 검은색 연유가 듬뿍 들어있는

저 빵에 요즘 꽂혔어요.ㅎㅎ

졸맛탱!

하지만 오늘은 쫄깃한 식감을 원해서픽한 

빵들은..~?

바로바로바로~

짜잔!!

올리브가 들어있는 올리브치아바타와

생크림 스콘입니다!

 

이거 점심 잔뜩 먹고도... 빵을 먹는 빵순이

빡실입니다.ㅎㅎㅎ

 

오늘도 역시 맛있었어요~~

 

그럼 전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