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판교 cgv에서 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보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2.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빡실입니다 ~~

제가.. 마블 영화는 환장해서 보거든요.

특히 닥터 스트레인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예요!

너므 멋있어요.!!!

 

그런데!! 이편이 나왔다는데!! 안 갈 수가 없잖아요...

가야죠.. 닥터스 크레인 진데...

 

http://kko.to/1gkOToLMS

 

CGV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map.kakao.com

 

현대 백화점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참고하시고요.>. <

 

?

 

평점 왜 그래.... 신경 안 쓰여요.

 

내용은

 

끝없이 균열되는 차원과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리며 오랜 동료들, 그리고 차원을 넘어 들어온 새로운 존재들을 맞닥뜨리게 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 속, 그는 예상치 못한 극한의 적과 맞서 싸워야만 하는데….

 

??

 

봐야 무슨 말인지 알겠음..

 

 

아이맥스관입니다.

콜라랑 팝콘 들고 싄났어요.~

가운데 자리는 벌써 많이 차서..

그나마 뒷좌석인 싸이드로 앉았습니다.

 

 

 

 

다 보고 난 뒤..  

전 괜찮던데요???

살짝 무섭긴 해도..(저 공보 영화 못 봐요 )

완다가 왜 저렇게 집착을 하는 이유도 알겠고 (디즈니 드라마 완다 비전 보고 울뻔했어요)

이놈의 스파이더맨 때문에  멀티버스가 열려서 스트레인지가 힘들겠구나~~~ 알겠고요.

 

암튼!!! 눈이 즐거워서 재밌었어요. 역시 마블!!! >. < 다음 토르도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