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김명자낙지마당 정자점"에서 매콤~한 낙지볶음 먹고 왔습니다!

by 배빡실 2023.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콤~한 낙지볶음이 먹고 싶어서

저희 동네에 위치한

"김명자낙지마당 정저점"을

다녀왔는데요~!

역시

맛있었어요~!

그럼 바로 포스팅 갑니다.

 

http://kko.to/aG4Bo-6DQG

 

김명자낙지마당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87번길 6

map.kakao.com

짜잔!!

kt 본사 먹자골목 맛집!!

"김명자낙지마당 정자점"

입니다.

 

탄천초등학교 맞은편

큰길에 보여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이며

 

대표번호는

031-716-9788

입니다.

주차는

김명자낙지마당 정자점

매장 앞에 가능해요~!

점심시간에 찾아 간 빡실이.

메뉴 쫙 보실게요~

저희는 냉동낙지볶음

3인

(1인 13,000원)

주문했어요~!

기본 찬이 이렇게 세팅되었습니다.

 

냉국을 비롯하여

통통한 콩나물에

깍두기까지!!

거기에 부드~러운 계란찜ㅠㅠ

너무 좋아요~

그리고 나왔다!!

메인 메뉴!

 

사실 저는 냉동이나 산 낙지나..

상관이 없어서

가성비로 갔습니다.ㅎㅎ

 

그래도 통통한 낙지들.ㅠㅠ

매콤해 보입니다.

낙지볶음을 주문하시면 기본 공깃밥이 대접으로 나와요.ㅎㅎ

먹기 좋게 자른 다음

바로 비벼줬습니다.ㅎㅎ

정말 너무 매콤하고

입에 촥촥 달라붙는

감칠맛이 최고였어요!!

 

다 먹고 나서는 

달달~한 쥬씨 한 사발 하고 일하러 갔습니다^^

 

역시 맵고 짭짤~한 음식을 먹으면

달달~함으로 마무리해줘야 해요!!

 

헤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