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코스트코 추천 아이템!!"코스트코코리아 공세점"다녀왔습니다.

by 배빡실 2023.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장을 본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얼마 전

코스트코코리아 공세점을 다녀왔는데요~!

 

요기 나게 잘 쓰고 먹는 아이템들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 씁니다.

 

그럼 바로 고고

 

http://kko.to/6xpmvGOwjL

 

코스트코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map.kakao.com

짜잔!

용인시 기흥에 위치한

"코스트코"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주차는 

코스트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는 정말 살게 너무 많은 거 같아요,ㅠㅠ

이것저것 담다 보니 이렇게 많아요.ㅎㅎ

미친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건 코스트코 키친타월.ㅎㅎ

한 장만 써도 흡수력 대박에

잘 찢어지지도 않아서

필수라고요~!

 

장 다 보고 출출해서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들렸습니다.

포크베이크를 잔뜩 사버린 나^^

음료는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요.ㅎㅎ

포크베이크

치즈와 고기가 가득 들어있는 베이크!

코스트코 가시면 꼭 드세요! 존맛탱

그리고 또 추천 아이템으로는

부채살 소고기와

코스트코 초밥입니다.ㅎㅎ

대기업답게 초밥 상태가 굳이에요.

부채살 스테이크는 

아까 제가 산 키친타월에 잘 싸서

냉동해 주고 

심심할 때마다 구워 먹고 있어요,ㅎㅎ

가성비도 갓갓이고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역시 코스트코는 사랑입니다!!

 

결론은

빡실이 픽 추천 아이템~!

1. 코스트코 키친타월

2. 소고기 부채살

3. 초밥

 

이렇게 되겠습니다!!ㅎㅎ

그럼 전 이만 

사라지고~!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