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모란역 맛집!!곱창고 모란점에서 소곱창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by 배빡실 2022.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인사드리는

배가빡실빡실

배빡실입니다.

 

어제 불금을 너무 즐겨서..

숙취로 고생중인데요?~

 

숙취지옥에 빠트리게 한!

곱창집을 소개 해야겠어요~

 

http://kko.to/LWq0mqTFp8

 

곱창고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16번길 6

map.kakao.com

짜잔!

모란역 2번 출구로 쭉! 나오시면 

보이실거에요~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빡실이는...

늘 내돈 내산이잖아여.ㅎㅎㅎ

 

그래서 사진이 개판인 점!

이해해주세요.ㅎㅎ

음식만 찍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얼큰 순두부찌개!!

(이거 무한으로 주셔요)

술 안먹게 생겼냐고요.ㅎㅎㅎㅎㅎ

거기에 이 부추무침이면?

뭐다~?

 

끝이다!!!

 

The Ead!!

그리고 나온 메인 메뉴~!!

 

저흰 곱창+소대창으로  시켰습니다.

와...

비주얼

머선129?

오늘 소맥 달려보자

아자!

 

 

진심 존맛이에요 .

곱창고 가성비 갓갓 이잖아요~?

너무 잘 먹었어요.ㅜㅜㅜㅜ

취하기 전 !

사진도 찰칵!! 한 배빡실입니다.

 

(왜이리 초췌한 것이냐~ -머쉬배빡실-)

 

 

 

 

그럼 전 이만 ...쉬러... 안뇨오오오~~~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