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점심 메뉴 추천!! "아리가또맘마 수지동천점" 든든하게 먹었어요~!

by 배빡실 2022.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톡도 안되고...

티스토리도 먹통이 돼버려서

손을 놔버린 

배빡실입니다.(변명 ㄴㄴ)

오늘도 어김없는 먹방으로 인사를 드리는데요~

 

점심에 자주 가는 맛집이라 

소개해드리려고요~!!

 

 

http://kko.to/CliYqaZhTU

 

아리가또맘마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map.kakao.com

짜잔~!

 

역시 동천역을 벗어날 수 없어...

 

신분당선 동천역 3번 출구 앞

유타워 오피스텔 2층에 위치했어요~!

 

 

 

아리가또맘마는

돈가스뿐만 아니라

라멘, 카레 등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거기에 일본식 자재 사용 X

온리 한국 브랜드래요~!

 

이제 알았네요;;

사람들이 많아서

 

천장고만 찍은 나라는 빡실이.ㅎㅎㅎ

짜잔!

매운 규동!

이건 빡실이 픽인

뚝배기 김치 돈까스에요~!

 

이렇게 한 상

찍어보니

푸짐하네요~?!

역시 뚝배기 김치 우동은!!

우동면은 탱글~쫠깃! 했고

김치도 칼칼~! 한 것이..

너무나 맛있었어요~!

그리고 

돈까스!!!

돈까스는 가끔

씹어 주는 게 별미임!

구수~했어요!

 

매운규동은 사실...

그냥 규동 같았어요.ㅎㅎ 안 매움!!

 

맵찔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헤헤...

 

 

그럼 이만 ~~!안뇨옹!

 

이웃님들 블로그는 천천히 돌게요.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