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서현동 카페 추천!!"한옥베이커리카페"분당서현점!!빵이 존맛이에요!

by 배빡실 2023.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빵에 푹~빠진 배가 빡실빡실..

큰일이 난 배빡실입니다.

 

이곳은 제가 자주 몽블랑 사 먹으러 자주 갔던 곳인데

다른 빵도 먹어 볼까? 하고

가봤어요.

 

http://kko.to/vb8AbJK7Ke

 

한옥베이커리카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7번길 4

map.kakao.com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한옥베이커리카페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대표번호는

031-781-9290

입니다!!

한옥 베이커리카페는

발렛도 가능해요!

발렛비는 2,000원!

참고하시기^^

이름과 같이

한옥으로 되어있는 디저트 카페예요~

예랑이 먼저 쑤욱

들어가는 센스

인테리어 무엇?!

세상 고급져요.ㅎㅎ

우드 컬러에 아주 깔끔 그 잡채!

몽블랑뿐만 아니라

엄청나게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ㅠㅠ

저를 부르네요..

케이크도 맛있어 보임.ㅠㅠ 힝구..

하아..

어떤 걸 먹어야 할까!!

이미 저녁을 왕창 먹고 온 상태에여.ㅎㅎㅎ

간단히 골라봤습니다.

오잉?!

마들렌은 못 참지~~~

 

다 사들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샀습니다.

히히~

배부른데 이상하게~

빵과 커피는 잘 들어간단 말이지^^

차에서 못 참고 뜯는 빡실이.

이게 너무 궁금해서 못 참겠어요.

헐~~

안에 크림까지 들어있네!!!

 

너무 맛있다.ㅠㅠ

 

거짓말 아니라..

 

집 도착하기도 전에..

빵 3개.. 다 제 배로 들어갔어요..

예랑이.. 미안~~~ㅎㅎㅎ

 

역시 맛있는

한옥 베이커리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