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이자카야 추천!"모모코 분당정자역점"안주가 다양해서 최고에요~!

by 배빡실 2023.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

배가 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어제는 친동생 커플과 함께

저희 동네에 있는 이자카야를 갔는데요~?

안주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놀라고 온

빡실입니다.

그럼 바로 소개 궈궈~

http://kko.to/5a0LNg9uQ0

 

모모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7

map.kakao.com

짜잔!!

"모모코 분당정자역점"

입니다.

 

정자역 5번 출구에서 약 200m 쭉 오시면

정자푸르지오시티 2차 오피스텔

1층 근린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4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금~토는

새벽 3시까지 합니다~~

 

저희는 소맥으로 달렸는데

모모코 분당정자역점은

막걸리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다음에 꼭 막걸리를 먹어보겠습니다!

기본으로 주는 연두부입니다~~!

이런 게 술안주로 먹기 딱이죠!?

빡실이가 가장 좋아하는

모찌리도후~입니다.ㅎㅎ

이자카야 가면 무조건 시키는 메뉴!

일본식 연두부인데

맛은 그냥 크림크림 쫜득~해요!

세발낙지석쇠구이를 시켜버린 우리.ㅎㅎㅎㅎㅎ

정말 통일성 없는 취향입니다.

그리고~

비프 찹스테이크?! 그거예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고기 질도 좋더라고요.ㅎㅎ

거기에 야채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2차로 먹으러 간 거라 이 정도만 시켰어요^^!!

 

여러분들도 술 한잔 하실 때 

이자카야 어떠세요~?

완전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