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정자동 진짜 숨어있는 맛집!! 일산칼국수

by 배빡실 2022.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찐 맛집을 추천하려고
이렇게 포스팅해요~!

여긴 제가 이 건물에 볼일이 있어갔다가...
정말 구석에 있는 식당을 발견하고
먹었는데.. 존맛..
네이버 검색해도 많이도 안 나와요 ㅎㅎㅎ
아는 사람만 가는 찐 맛집

위치
http://kko.to/anZ6p6zG9

일산닭칼국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67

map.kakao.com

건물 1층 완전 안쪽에 있어요.

맛집답게 (?)

영업시간 보이세요?

오전 11:30~14:30;;;;

딱 세 시간만 오픈하는 찐 맛집 포스~

전 1시 30분쯤 갔거든요 ㅎㅎ
슬슬 손님들이 빠질 때 갔어요..
점심시간엔 바글바글해요;;

재료 소진되면 영업을 마감해버리는
과감함....

메뉴는 단촐해요
전 일산칼국수 7,000원
시켰습니다.

김치 셀프고~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 김치

고명 봐요... 헤헤...
저 닭고기가 같이 씹히는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힝구
국물은 멸치? 황태? 국물에 닭 육수까지 섞인 맛?
정말 진하고 개 맛있어요!!!!

진짜 먹어봐야 해..

거기에 김치는 또 어째나 얼큰한지..
실비 김치같이 얼큰해요 ㅎㅎ 매움

한 사발 다 해버리고

혼밥러 ㅎㅎ
계산하고 집에 기분 좋게 갔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