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소고기로 배 터지게 먹기/ 하누비노 분당 정자점 다녀왔습니다.

by 배빡실 2022.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또...

먹는 포스팅 ㅎㅎㅎㅎㅎㅎ

(징하네 진짜.!~)

 

저희 집 앞에 위치하고 있는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http://kko.to/ffc-Dh_d1

 

하누비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6

map.kakao.com

위치 참고해주시고요~

간판이 보이네요 ㅎㅎ

아우~ 고급져

 

기본 찬들이에요.

정말 정갈하죠.?

아 침 고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소고기는 저런

팬으로 구워 먹는걸 

선호해요~!

육즙 팡팡!

치마살~오예~

 

새우살, 꽃등심^^

 

달궈진 펜에

이렇게 구우면

얼마나 맛있게요?~

육즙 보이세요~?

적당한 핏기

 

와랄라 ~ 입에 넣습니다.

고기 자랑 안 할 수가 없어요.

(배깐족이)

왕~

넘 부드러어~~~!!!!

 

와 진짜 무아지경으로 먹고 나왔는데..

 

....

 

 

 

한 줄 평 

텅장은 되었지만 개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