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정자동 kt본사먹자골목 맛집!"하성손칼국수"고기육수 맛이 일품이네요!

by 배빡실 2023.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렇게 비가 오면

늘 

국물이 당기는

배가 빡실빡실 배빡실입니다.

 

이곳은 늘 지나 만 가다 봤던

손칼국수 집인데요~!

 

얼마 전 기회가 되어 갔다가..

완전 국물맛에 매료가(?) 돼버린

찐 맛집이에요!!

 

그럼 소개 갑니다.

http://kko.to/FLgX4u40b1

 

하성손칼국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77번길 4-4

map.kakao.com

짜잔!!

"하성손칼국수"입니다!!

 

분당 정자동 kt본사 앞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정기휴무일은

화요일이에요!!

참고하시기~~

주차는 하성손칼국수 매장 앞에 가능합니다!

매장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식당 분위기였어요.

칼국수 전문점 다운 메뉴죠~?

저희는 

민속칼국수 3인분과

해물칼국수 1인분 

손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총 4 사람)

기본으로 나오는

열무김치와 강된장!

그리고 보리밥이에요.

 

열무김치는 처음에 보리밥과 줄 때 외에는

리필이 안되니 참고하세요~!?

칼국수 나오기 전

애피타이저(?)로

강된장에 쓱쓱 비벼 먹으니!

꿀맛~>. <

손만두 보세요.ㅠㅠ

피가 얇아서 속이 다 비쳐ㅠㅠ

고기만두고 엄청 부드럽고 속이 꽉 찼습니다.

기본 찬으로는

겉절이 김치와

양념 부추입니다!

 

이 양념부추 개 맛있어요ㅠㅠ

거기에 겉절이는 말해 모해~~

존맛이지~

해물칼국수 1인분 왔고요~

대왕 민속칼국수 3인입니다.ㅎㅎ

3인분을 합쳐서 주더라고요!

쓱쓱 비벼서

 

그릇에 덜어 드시면 돼요~!

저는 만두까지 넣어서 야무지게 먹었어요.ㅠㅠ

 

여기 국물이 고기 육수로

곰탕국물에 칼국수를 넣으면 이맛일까?! 싶어요!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면 다 먹고 밥도 말아먹었어요.ㅎㅎ

역시 배빡실이~~

 

여러분도 

비 오는 날 따뜻~한 국물이 있는 칼국수 어떠세요~?

강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