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삼겹살 러버 모란역 맛집 "깜보"에서 폭식 했어요.

by 배빡실 2022. 6. 23.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 비가 옴총 오네요.ㅠㅠ

바지랑 신발 다 젖어서 사무실에 널고,

이렇게 포스팅을 쓰는 배빡실입니다.

 

제가 환장하는 냉삼을 들고 왔어여~

 

성남 모란역에 위치해있고요.

 

http://kko.to/Syp24yHn6

 

깜보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0번길 24-1

map.kakao.com

 

모란역 3번 출구로 나가시면

먹자골목이 보여요~ 

글로 쭉 오시면

모란오거리 중원노인종합복지관 앞에

위치해있어요~!

 

짠~~

 

깜보

입니다.!!

 

완전 레트로 감성 뿜 뿜!! 

거기다 음악도 90년대 주름잡던 가수 위주로 나와요.

김현정, 룰라, HOT, 젝키 등등

ㅎㅎㅎㅎㅎ 

넘나 내 서타일!

기본찬 가실게요~

 

소주잔도 하트입니다!

 

묵사발은 서비스인 건

안 비밀입니다.

꽈리고추랑, 미나리 세트!! 이게 진심 별미예요!

주인공 나왔네요 ~!

냉동삼겹살.

미나리랑 같이 구워야 제맛이에요 ㅎㅎ

향긋한 게 디짐~~~

완전 맛있겠죠?

 

냉삼은 빠르게 익어서 넘 좋아요~! 특히

미나리랑 꽈리고추 구워서 같이 먹으면 뭐다~?

환~! 상~!

 

오늘도 먹는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