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광장시장 먹으러 놀러갔어요~~

by 배빡실 2022.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장 마니아 

배빡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종로에 위치한 광장시장~~ 이예요~!

예전에 먹방 촬영하려고 갔던 게 생각나서 

이렇게 글을 써요~

 

먼저 위치는

http://kko.to/9v8LDSU6w

 

광장시장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map.kakao.com

저는 광장시장 노상주차장을 이용했고요.

 

지하철은 종로5가역 7번 출구에서 40m 정도 가면 바로 보여요~!

 

 

 

제일 먼저 칼국수와 마약김밥부터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젤 1순위 ^^

 

여기도 멸치국수 베이슨데ㅎㅎ

정말 무난한 맛이였어요.

마약김밥은.. 말해 뭐해요... 김밥은 그냥 다 맛있음!!

 

짜잔!

원조 순희네 빈대떡

이렇게 컵으로 와구와구 먹었어요 ㅎㅎㅎ

아 침 고여.

여기가 제일 궁금했어요.

광장시장 모사 41호~!

원조 누드김밥

완전 골목에 있어서 전 물어물어 갔네요 ㅠㅠ

 

어묵 먹어야죠~?

저 고추 올려 먹음 대박~~~

개 마싰어여

 

디진다 죽어~~

이것이 원조 누드김밥입니다.

잡채에 어묵 세트로 먹었어요 ㅎㅎ

너무 맛있겠죠.?

광장시장 자매 집 육회!!

가격 혜자예요 ~!

여기 뭇국도 미쳤어요 ㅠㅠㅠ~~!!

 

아 

포스팅하는데 짜증 날 뻔 ㅎㅎㅎㅎ

또 가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