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미용,다이어트

수원 호매실 네일샵 "슈슈네일" 젤 제거와 꼼꼼한 기본 케어 받고 왔어요~! 만족

by 배빡실 2023.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래된 젤네일로 손톱이 

지저분~해진 

빡실입니다.ㅎㅎㅎㅎ

 

거기에 자주 젤 네일을 해서 그런가?

손톱도 얇아져서..

 

제거랑 기본케어만 받아야겠다

생각하고 

집 바로 앞에 있는

네일샵을 다녀왔어요!

 

https://kko.to/4YQOAmSau5

 

슈슈네일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218번길 124

map.kakao.com

수원 호매실 네일샵

"슈슈네일"

입니다.ㅎ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정기휴무는

매주 일요일입니다.

 

예약번호는

031-292-4779

입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수원 호매실 네일샵

"슈슈네일"

매장은

 

호매실마을 13단지 앞 

해든마트 맞은편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부에

식물들이 많아서 화사하고 쾌적했습니다.

 

네일 컬러도 엄청 많고 

매장 안쪽으로는

패디 관련 시술을 할 수 있는

소파공간도 있어요~!

오늘은 케어만 하기로 했지만

컬러를 보니

다음엔 꼭 여기서 해야겠다..

싶었습니다.ㅎㅎ

핑크 핑크한 기계들.ㅎㅎ

지저분한 저의 

손톱을 꼼꼼하게 시술을 해주셨어요.ㅎㅎ

원장님이 손도 빨라서 감동했습니다!

짜잔!!

 

완성!

 

깔끔 그 잡채 아닙니까?

힘없고 지저분한 손이

깔끔하고 단정해졌어요.ㅎ

 

이제부터

네일샵은

"슈슈네일"로

정했습니다.ㅎ

 

헤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