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미용,다이어트

"오모아 바른자세어깨밴드" 굽은 등, 라운드숄더 교정기! 실제 착용 후기 내돈내산

by 배빡실 2024.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등이 굽어가고

어깨가 한없이 말려들어가는

빡실입니다.ㅠㅠㅠ

 

이러다 큰일이 날듯하여

직접 서치 해서 

내돈내산

포스팅이에요.ㅋㅋㅋㅋㅋ

 

그럼 가보즈아~!

네이버, 쿠팡 후기 다 뒤져서 사 본

 

"오모아 바른자세밴드"

입니다!!

착용 방법도 엄청 간편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사이즈는

s.m.l

다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저는 평소 여성의류 66 입는 여자입니다.ㅎㅎㅎ

그래서 M으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생겼는데요?

가방 메듯이 팔 넣고 앞으로 찍찍이(?)를

붙여주면 완성!

 

이렇게요.ㅎㅎㅎ

집에 있을 때 하기 편했어요.ㅎ

착용 후기는 정말 어깨와 허리, 등이

쫙 펴지는 느낌이 들고 자세를 딱 교정해 주더라고요.!

 

 

겨드랑이 쪽은 너무 쨍겨서

손수건을 겨드랑이 쪽에 넣어서 착용하고 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잘 사용하기 때문에

잘 산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등, 어깨가 굽어있으면

한 번 사용해 보세요^^

링크 넣고 

저는 이만 사라지겠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sC8qk

 

오모아 바른자세 어깨밴드, L, 1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