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종로 광장시장 맛집!"박가네 빈대떡"에서 빈대떡,육회,꼬마김밥,떡볶이까지 먹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3.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예물 때문에
종로를 다녀온 배빡실입니다~

종로를 갔는데
먹방 유튜버(?)배빡실이가
광장시장을 안 가면
선을 넘는 거잖아요~?

그래서 바로 갔죠~

제가 또 광장시장의 빈대떡과
분식류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다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갔어요.

http://kko.to/IF69ldgtnc

박가네빈대떡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7

map.kakao.com

짜잔!
"박가네 빈대떡"입니다.

광장시장 안에 위치해 있고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예요~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은 광장시장.ㅠㅠ
박가네 빈대떡까지 겨우 들어왔어요.

크~
이거지~~
고기완자와 빈대떡의 조합이란~

전도 다양하게 파시더라고요~!
빨리 가서 자리 잡아야겠어요.

박가네 빈대떡 메뉴 보실게요~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음식들은
다 파셔요.ㅎㅎㅎ

예랑이랑 둘이서 먹을 메뉴는
빈대떡
육회
떡볶이
마약김밥
장수막걸리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제 보니
...;;;
많네..?

먼저 빈대떡!!

빈대떡의 짝꿍 양파!
이거랑 먹는 게 국룰이죠~?

마약김밥!입니다.
다른 곳에서 마약김밥 먹으면
이 맛이 안 나요..
신기방기

쌀떡볶이!!

그리고 육회입니다~~
육회 진짜 너무 고소해.ㅠㅠ
가성비도 너무 좋아.ㅠ

아주 거하게 먹네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주말에 광장시장 데이트 어떠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