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정자역 이자카야 추천! "츠키"에서 사시미에 사케 마시고 왔어요~졸맛탱!

by 배빡실 2023.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자카야 덕후!!
배가 빡실빡실 배빡실입니다.

빡실이는 이자카야를 가면
무조건! 먹는 메뉴가 있어요~
1위
모찌리도 후
2위
고노와다!!(해삼내장)

그런데!!
제가 간 이곳이 이 두 개의 메뉴가
존맛인 거예요~!


바로 소개 갑니다.
http://kko.to/r8SS9OS9ia

츠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56번길 6

map.kakao.com

짜잔!
분당 정자역 인근에 위치한
"츠키 이자카야"입니다.

정자역 3번 출구에서 약 300m
쭉 가시면 보이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에요.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5시까지인 점!
참고하기~

츠키 매장 앞이에요~
올 블랙의 분위기로 고급스럽네요~?
거기에 빈 사케병들 ㅎㅎㅎ
알겠어!! 내가 먹어주게^^

평일 저녁에 갔는데
한 테이블 남은 거예요!
바로 앉았죠.

기본으로 주는
일본 대표 기본 안주(?)
에다마메~
완두콩이죠.ㅎㅎ

그리고 나왔다!
내 사랑 모찌리도 후~
일본식 쫜득한 순두부예요.
저기 보이는 와사비나 쨈 등등
찍어서 같이 먹으면?~
천국 갑니다...
개 존 맛

그리고 이거는 안 먹어본
바지락술찜!
국물도 짭짤한데
바지락을 하나씩 까먹으면
사케가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
또 내 사랑이 나왔네?~
광어 안에 노란 해삼내장이 있는 메뉴!
히라메 고노와다!

히라메 고노와다에
같이 싸 먹을 김도 주셨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ㅠㅠ
바다 내~음

목이 말라서 먼저 아사히 생맥주
쫙~마시고!

사케 주문했어요~
반은 따땃~하게
반은 차갑게 해서 마셨습니다.

너무 귀여운 병에 사케를 데워서 와요.ㅎㅎ

오늘도 알딸딸~한 배빡실이였습니다!

그럼 전 이만~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