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종로3가 포장마차에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by 배빡실 2022.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또! 먹었습니다..

지겹죠?

드라마에서 늘 보던 포장마차 가고 싶었는데.. 저희 동네엔 그런 갬성(?) 있는 포차가 없어요.

다 퓨전 실내포차뿐..

그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원해서 복실이는

검색을 합니다ㅎㅎ

포장마차

그중 요즘 핫하다는

힙지로~~

종로 2가

고민하다가

종로로 갑니다.

가자~~ 종로 포장마차로!

위치 참고해주시고요~~~

종로3가역

13번 출구 앞 풍경입니다.

장난 아니죠.

그 갬성~~ 있죠?

자리 잡아 주고요~~

셀카 죄송합니다.

어묵 국물!

ㅜㅜ.. 이거지! 이거면 소주 2병 그냥 먹잖아요ㅜ

기본 안주는

많이들 아시는 오이 당근

쌈장만 있음 슝슝 넘어가요!

첫 번째 안주는

꼬막입니다ㅎ막 삶은 꼬막에 간장 양념 찍어 먹는데..

이걸로 쏘맥 엄청먹었어요^^

안주는 15000원

모든 안주 가격이 15000원 통일이에요ㅎㅎ

꼬막 개 순삭.. 얼렁 2번째 안주 ㄱㄱ!

짠!

포장마차의 꽃인

오돌뼈!에요.

저거 먹는데 편의점 갈 뻔했어요..

흰 밥 당기는 맛..

하지만 3번째 안주는 밥도둑

조기구이~~가 나옵니다ㅎㅎㅎ

참을 슈 없다..

글 작성하는데

떨어져요..

네 번째 안주!

삼겹살 구이

입니다ㅎ

감자구이

삼겹살 기름에볶은 김치

.. 이거 안 먹으면 선 넘는 거예요.. 무조건

먹을 수밖에 없어요

(옆 테이블 주문한 메뉴인데.냄새 맡고 저희도 바로 시킨 거예요!)

개코들..

 

 
 

이모님의 서비스..♡

계란 프라이

케첩 잔뜩 뿌려 먹었어요!!!!

사장님 잘 먹고 갑니다(_ _)

금액은 총 10만 원 나왔고요

현금결제 계좌이체예요!ㅎ

이 점 양지하고! 종로 포장마차 가심 돼요!

 

https://www.youtube.com/watch?v=lVc6vehsT1w

그럼 전 이만 안뇨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