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하누비노 정자점에서 고기 배터지게 먹었어요~♡

by 배빡실 2022.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배빡실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모임이 있어서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개하려고여~~♡♡♡


하누 비노 정자점
위치는


정자역 3번 출구에서 556m만 가면 되고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6 정자역 엠코헤리츠 3단지 101호

입니다!

창가 자리로 잡았어요.~~ 야르

 

너무 정갈하죠?
이런 날은 와인 때려야 해요

음? 봐도 모르겠네

메뉴판요ㅎㅎ 저흰 치마살. 살치살. 특등심 우선 시켰어요

미친... 장난 아니다.. 때깔이

직원분께 추천받은 와인입니다.
투 핸즈 엔젤스~~ 이거 두 병 마셨는데
178000원 나왔어요.병당 89000원이었네요.

전체 샷!

살짝 느끼해서 전 호가든도 추가했습니다.

셀카도 착칵^^

좋다 좋아~~♡

이게 된장 국수인데 이게 별미예요.

제 취향!

계란찜 ~♡ 서비스로 주셨어요

고기가 절로 들어가서 추가했어요^^안심!

이게 치맛살인가.. 기억이 안 나네요?

총^^여자 셋이 턴 가격!!!입니다.

내 돈 내산 ㅜㅜ이고요ㅎㅎ맛 최고 분위기 최고였어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