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충남으로 배스낚시 하러 가기전에 휴게소먹방~!

by 배빡실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 낚시꾼(?)

배빡실 입니다.

요즘 쉬는 날에는 낚시를 자주 가는 거 같아요~

갔다 오면 체력 저하는 오지게 오는데..

그만큼 매력은 넘치죠?!

 

엊그젠 충남 성암지로 배스낚시를 다녀왔어요~

예산 좌대 낚시로 가고 싶었는데.ㅠㅠ

금어기라...!!

새벽 5시부터 일어나서 갔습니다.ㅎㅎ

 

그런데~..

 

경기도 벗어나니 넘 배고픈 거예요.

 

휴게소 가서 간단히 밥 먹자 하고 합의 보고 

행담도 휴게소로 갔습니다~

한식 먹고 싶어서요 ㅎㅎㅎ

 

이것저것 반찬 고르고 퍼주는 

한식 뷔페같이 돼있는 식당으로 갔어요.

 

헤헤... 밥값만 4마넌넘음 ^^

 

밥을 그렇게 먹고

감자는 들어간다는...

 

 

 

한 시간 정도 더 가서

 

충남 성암지 도착했어요~~

 

조용하고 좋구먼?

여기서 맥주 마시며 워킹으로

돌아다니다 

배스도 잡았네요 ~~

 

완전 ㅎㅎㅎ 개꿀~

 

이렇게 노느랴.. 아직도 피곤이 가시질 않아요ㅜㅜ

 

이웃님들 천천히 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