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우럭 잔뜩 잡고 왔습니다~~"부흥호 좌대 낚시"에서~! 낚시 고고!

by 배빡실 2022.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낚시 꽝 쟁이

배빡실입니다.ㅎ

전부터 베스 놈한테 삐져서

낚시를 접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다가

ㅎㅎㅎㅎ

동기부여(?)

텐션을 올리고자

가두리 낚시를 하게 되었어요 ㅎㅎㅎㅎ

바로 소개 ~~ 갑니다.

 

http://kko.to/tfX5n8deEB

 

부흥호좌대

충남 당진시 석문면 대호만로 2902-5

map.kakao.com

짜잔!!

부흥호 좌대

입니다.

 

예약 먼저 하고 갔고요~~

대표 번호

010-4600-2368

예요~

 

도착하셔서 전화 주시면

배로 좌대까지 이동하니~

 

참고하세요!

 

가격표 보이시죠~?
입어식[가두리낚시] 

성인
70,000원


입어식[가두리낚시]

 초등
50,000원


자연식[바다] 

성인
30,000원


자연식[바다] 

초등
20,000원
독립 좌대
변동
입장요금
30,000원

 

 

(현금으로 가지고 가시면 만원 할인해줘요! 이건 꿀 팁~~~

계좌이체 nono/ 현금결제 okok)

낚시 장비가 없어도 가능해요. 

여기서 다 빌려줘요~~

 

자~~

자리 잡자~

여기가 왠지 좋아 보이는군?~

 

이곳이 딱이얏!!

 

저흰 4명이서 가서

넓은 자리로 잡았지요~

잡으면 

저 노란 통에 모아서 한 번에

회로 드실 것 탕으로 드실 것..

다 손질해서 가져가면 돼요.ㅎㅎ

추릅 추릅

ㅎㅎ 헤헤헤

오자마자 10분도 안돼서 잡혀버린(?)

불쌍한 우럭 새끼^^!!

 

저희 총 13마리 잡아서 

네 마리 회 떠먹고 

다 손 질만해서

매운탕거리로 나눠 가졌습니다.ㅎㅎ

 

 

헤헤..

 

너무 재밌지 모야~~ 역시

가두리 낚시가 

빡실이 한테는.. 딱임!!

부흥호 좌대에서 

오늘도 즐겁게 놀았습니다.

 

 

그럼 전 영상 투척!!하고

 

안뇨옹!

 

https://youtu.be/-A29ZpzuC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