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과천 데이트 추천"서울대공원"에서 동물들 보고 왔습니다~!

by 배빡실 2023.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도 다가오고 예랑이라 데이트도 

하고 싶어서

과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을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재미있게 놀고 와서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써요~!

그럼 소개 고고

http://kko.to/ROGYkLGoDD

 

서울대공원

경기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map.kakao.com

짜잔!

과천 데이트 추천!

"서울대공원"

입니다.

 

대공원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약 200m 쭉 오시면 코끼리 열차가 보여요.ㅎ

그거 타고 서울랜드던 서울대공원이던 갈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예요~!

 

 

입장료 금액은 

어른

5,0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2,000원이에요!!

 

코끼리열차 타고 출발~~

금액은 인당 1,500원이에요!!ㅎㅎ

저는 동물원이라고는 에버랜드만 가봤는데요?

에버랜드와는 다른

느낌인

서울대공원이었어요!!

걸으면서 멀리서 바라보는 동물들인데~!

전 이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자유롭게 노는 동물들을 

저희는 멀리서 지켜보는 서울대공원 동물원이에요~!

멋있죠.ㅠㅠㅠ?

눈으로 보니 즐거워요~!

사자도 이렇게 광합성중이에요.ㅎㅎ

자는 모습만 보고 왔습니다.

코뿔소도 보고 왔고요~!

옹기종기 모여서 자는 녀석들.ㅎㅎ

이름 까먹음^^

얼룩말 달리는 것도 보고

제가 언제 이런 걸 보겠냐고요.ㅎㅎ

너무나 신기한 광경!!

놀고 나서 서울랜드도 갔다 왔습니다.ㅎㅎ

바이킹 하나 타고 온 빡실이.

 

너무 재미있게 놀고 온 거 있죠!?

여러분들도 과천 데이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