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수원 데이트 추천 행궁동길 다녀 왔습니다.ㅎㅎ

by 배빡실 2023.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시민이 된지

3개월차인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ㅎ

모처럼 주말도 오고~

인근으로 가볼만한 곳이 있을까?! 하고 

검색도중 발견한 수원 데이트 장소 에요!

 

그럼 바로 소개 갑니다.

https://kko.to/UM_r2B-wzD

 

화성행궁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25

map.kakao.com

화성 행궁을 치고 갔고요~

주차는 인근 공용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수원 행궁까지 슬슬~ 걸어갔는데요?

풍광이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헐~

저 새는 무슨새일까요?ㅎㅎ

정말 자연친화적인

수원 입니다.ㅎㅎㅎㅎ

수원 행궁을 지나면

행궁동길이 쭉 있는데요?

고적하니 옛 느낌도 나고 좋더라구요.

산속에 불상도 보여요.ㅎㅎㅎ

신기방기

이렇게 낮은 건물로 쭉 이어져있어요.ㅎㅎ

 

이 곳에서 빡실이는 어디있을까요~?!

 

여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이나서 춤이 덩실덩실 추게되더라구요,

놀라운 수원 행궁동길의 위력;;;

교회도 있는데

벽면에

방탄소년단 뷔~님이 그려져있네요.ㅎㅎ

볼게 너무 많아서 

굳이 뭘 할 필요없이 걷기만 해도 즐거웠어요.

문방구에서 볼법한 비주얼.

 

왠지 사진 스팟 같아서 찰칵ㅎㅎㅎ

달고나도 있는데

4000원..

실화입니까?

... 눈으로만 봤어요.ㅎㅎㅎ

 

 

오늘도 눈이 즐거운 

수원 행궁동길 데이트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