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서울 데이트 추천!!"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공룡 보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3.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근히 공룡을 좋아하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얼마 전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을 다녀왔는데요~

공룡뿐만 아니라

미래 우주까지

다양하게 전시가 되어있어서

너무 재미있게 즐기고 온 거 있죠~?

그럼 바로 포스팅 갑니다.

http://kko.to/cqW9amDapV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32길 51

map.kakao.com

짜잔!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이고요~!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은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해요~!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인 점!

참고하시기~

 

도착했어요~!!

주차는 자연사박물관 안쪽

야외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하고 신나게 구경하러 올라갔어요~!

입구에서부터 절 반기는 공룡>. <!!

최고네

서대문자연사박물관 금액이에요~!

저희는 어른이니 7,000원!

야호~

빨리 구경 가자~!!

현기증 난다!!

일층 문 앞에 바로 보이는

아크로칸토사우투스에요!!

왕 크니 왕 멋있어!!

어떻게 저렇게 큰 게 살고 있었다니!!

놀랍습니다.

공룡의 발톱도 보고요~~

현생에 있는 물고기 종류들도 볼 수 있어요.ㅎㅎ

역시 자연사 박물관이야~~

위층으로 올라가면 저렇게 공중에

매달려있는 고래..

익룡인가~?

코끼리도 볼 수 있고요~!

너무 신기한 에디아카라 동물군들.ㅎㅎㅎ

제 예랑이도 이런 박물관을 참 좋아해요..ㅎㅎ

티라노 흉내 내는 빡실이.ㅎㅎ

어흥~~

다 보고 나오시면 1층에

커피숍도 똭!

있어요!

커피와 프레즐도 즐기고 왔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주말은

이런 이색 데이트 어떠세요?~

강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