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동천역 유타워 커피숍 추천! "카페 솔티브라운"에서 굴뚝빵과 커피 한잔 했어요~!

by 배빡실 2022.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우아~(?)하게

모닝 빵과 커피를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 빵맛이

심상치 않아서

소개해드리려고요~~

 

바로 소개 갑니다.

 

http://kko.to/2TJZBVEhZy

 

카페솔티브라운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map.kakao.com

짠!

동천역 3번 출구 앞

유타워 건물 2층에 위치한

카페솔티브라운

입니다.

입구부터 범상치 않다...

 

먹보 빡실이의 눈에 띄는 저 

굴뚝빵!

 

꼭 먹어야겠어요.

와우

굴뚝빵 비주얼 무엇?

침 줄줄 흐르기 시작했어요.

굴뚝빵

시나몬 맛으로 주문하고

아메리카노도 주문^^

 

조각 케이크도 먹을까? 하다가

곧 점심시간이니 참고 

바로 자리 잡으러 갑니다.

인테리어도 이쁘네요~?

크으!!!

굴뚝빵 너무 기대되여.

 

이렇게 찢어 먹을 수 있게

비닐장갑도 주더라구요.

사장님 센스쟁이!!

 

 

겉은 바삭! 안은 촉촉~ 한 것이

아주 커피랑 딱이더라고요.

거기에 적당한 시나몬 향까지...

 

저 굴뚝빵에 입덕 당했어요...ㅎㅎㅎ

 

또 먹으러 가야징!!

 

 

 

 

그럼 전 이만 안뇨오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