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용인 수지 소고기 맛집!!"꽃소"수지동천점에서 회식 했어요~~!!

by 배빡실 2022.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회식을 거~하게 했었는데

(숙취로 난리남...)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쓰고 있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 입니다.

 

 

그럼 바로 소개할게요~~

 

짠!

 

동천역 3번 출구

유타워 맛집!

 

소고기 맛집인!

 

꽃소 

입니다.

일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 보이시죠?!

소고기 전문점입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꽃소 기본 메뉴들이에요~

소고기 전문점답게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들이 있죠~?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겠어요~!

기본 찬 세팅~~

(소주/맥주는 필수죠?)

반찬 모자라시면

셀프바를 이용해서

리필하여 드시면 돼요~!

무아지경 고기 파티

사실... 

무슨 정신으로 

이렇게 사진을 찍었는지 기억이 안 나요.ㅎㅎㅎ

결론은 소고기는 개 맛있어요!!

디진다디져

된장찌개도 먹다가 ㅎㅎㅎㅎㅎ

다시 밥 말고 소고기 추가해서

짜글이 해 먹었어요.ㅎㅎ

이게 별미에여

 

다 먹은 결과

 

오늘도 역시 잘 먹었습니다!

 

이 날 먹은 영상 올리고

전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안뇨오오옹!!!

 

https://youtu.be/6hlz8zEcVV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