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용인 동천역 맛집 "소담"에서 불향 직화볶음 먹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2.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게 먹은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여기는 

주에 3번은 꼭 먹어야 되는

맛집이에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http://kko.to/uadJu_xbT3

 

소담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map.kakao.com

소담

 

동천역 3번 출구 앞 

유타워 2층에 위치해있어요~!

직화 메뉴가 

완전 가성비 갓갓 아닙니까?

(빡실이 원픽임)

직화구이도 있지만

고등어구이나

순두부찌개도 팔아요.

그럼 들어가 볼까나~

직화 볶음

철판볶음

전문인

소담

>.<

저는 오늘도

직화 세트로 먹을 거예요.

그중에서

섞어 철판 (2가지 선택)

 

제육+오징어로 

 

주문했어요~

기본찬이에요~

 

직화 세트 중

계란찜과!

순두부찌개예요.

그리고 대접 밥ㅎㅎㅎㅎ

밥은 원하시는 만큼

드셔도 돼요!

전 늘 두 공기 먹어요>. <~

김가루도 원하면 뿌려 드시면 돼요!

메인 나왔다!! 두두둥장!!

 

너무 맛있겠죠!?

 

이거 넣고 김 뿌린 밥에 쓰윽!

드시면...

바로 천국 갑니다!!

ㅎㅎ

 

 

오늘도 점심을 배 터지게 먹었네요^^

 

그럼 전 이만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