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정자동 부대찌개 맛집!!가성비 짱!!"땅스 부대찌개"

by 배빡실 2023.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대찌개 덕후

배가빡실빡실 배빡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집 바로 앞에 위치한

"땅스 부대찌개"를

소개하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쓰는데!

가격도 착한데 맛도 좋아요~~

 

그럼 바로 고고~

http://kko.to/tYo4X6QDBg

 

땅스부대찌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13

map.kakao.com

짜잔!

분당 정자동 부대찌개 맛집!!

"땅스 부대찌개"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예요~!

참고하시기

한솔마을 5단지 근린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3인분에 9900원

실화입니까!?

빡실이 못참죠~!

취향에 맞게 사리도 종류가 많더라고요~!

전 오늘 예랑이랑 둘이 먹기 때문에

9900원

기본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3인분이라 넉넉!!

거기다 얼큰한 맛으로 고름!

주문과 동시에 바로 포장해 주세요~!

룰루~~!!

봉지 들고 집으로 들어가야지!

라면사리도 주시네요~!

혜자네

그럼 다 때려 넣고 끓여보겠습니다!!

와..

푸짐한 거 보이시죠?!

소시지 양은 또 왜 이리 많아.ㅎㅎ

행복한 빡실이

다 끓은 부대찌개에

면사리 추가했어요~!

빠글빠글 먹음직스럽게 

끓여졌네요.ㅠㅠㅠ

 

맛은 

말해모해요.ㅜㅜㅜ

겁나 얼큰하고 맛있어요!

부대찌개는 느끼함 감이 있잖아요?!

땅스 부대찌개 매운맛은 그런 게 1도 없음!!

 

정말 입맛 없거나 밥 해 먹기 귀찮을 때

사드시면 최고예요!

 

여러분들도

땅스부대찌개에서

푸짐한 식사 어떠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