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서현동 찐맛집!!"원조할머니시골밥상"집밥 같은 밥 추천이요.

by 배빡실 2023.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쓰는

배빡실입니다!!

 

제가 가끔 집밥이 먹고 싶을 때

먹는 곳인데요?!

분당 현지사람들끼리는 알고 있는

찐 맛집이에요~!

그럼 바로 소개 갑니다.

 

http://kko.to/rFn5TF5uvy

 

원조할머니시골밥상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81

map.kakao.com

짜잔!

분당 서현동 찐맛집

"원조할머니시골밥상"

입니다.

 

분당 시범단지 우성플라자 2층

202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 딱 내리시고~~!

배떡 맞은편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고요~!

원조시골집밥상 매장은

메뉴 하나예요!!

시골밥상 정식

9,000원!!!

 

저희는 4명이서 왔으니

4인 주문했습니다.

최고예요.ㅎㅎㅎㅎㅎ

굴비는 각각 한 마리씩 드시는 거고요~!

(오른쪽에 보이는 떡볶이는 제가 따로 산 배떡임;;;)

시골에서 먹을법한 시골밥상이죠?

게다가 된장찌개도 엄청 구수~하고요

특히 저는

삶은 양배추쌈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ㅠㅠ

여러분들도 집밥+시골밥상이

먹고 싶을 때는

이곳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