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프라이빗한 중식당!!"한옥반점"에서 점심세트 먹고 왔어요~!존맛

by 배빡실 2023.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식러버인

배가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오랜만에 저희 회사 인근의

중식당을 갔는데요~

 

아니.. 글쎄~~

중식점심세트가 가성비부터

맛까지 

무엇 하나 빠질 게 없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갑니다!!

 

http://kko.to/88dJ8L_AtR

 

한옥반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51번길 2

map.kakao.com

짜잔!

서현동에 위치한

"한옥반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이며~

주말은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요~!

한옥반점 내부예요~

룸으로 되어있는 공간도 있어서

더더욱 특별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게다가 연예인들 싸인까지.ㅎㅎㅎㅎㅎ

맛집이 맞네 맞아~~

저희는 서한세트 

1인

17,000원

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짭짤한 짜사이예요~!

 

그리고 

점심메뉴인 서한세트

코스요리 갑니다~!

고추잡채부터 왔네요~~~

한옥반점의 고추잡채는 꽃빵이 아니라

이렇게 얇은 밀가루전병? 같은 곳에 오더라고요.ㅎㅎ

또띠아같이 싸 먹었습니다.ㅎㅎ

존맛

가지볶음도 나왔네요~!

겉바속촉의 끝판왕이었어요.ㅎㅎ

젤 맛있었음.

샤오룽바오~에요.

딤섬 같은 건데

안에 육즙이 미쳤습니다.ㅎㅎ

새우만두는 필수이죠^^

탱글탱글 맛이 아주 디짐니다.

바삭한 꿔바로우ㅠㅠ

진짜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식사를 고르면 되는데요~

 

짜장면과 짬뽕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전 짬뽕을 골랐습니다.

해산물이 빵빵한 짬뽕이었어요.ㅎㅎ

마무리까지 완벽!!

 

여러분들도 중식이 드시고 싶으실 땐

가성비 최고인

서현역 중식 맛집

"한옥반점"에서 어떠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