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효자촌 회맛집"회사랑방"회가 듬뿍 들어간 물회,회덮밥 개 맛있어요.

by 배빡실 2023.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분당 토박이인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ㅎㅎ

 

여기 식당은 제가

회덮밥이나 물회가 먹고 싶을 때

무조건 가는 찐 맛집인데요?!

추천해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씁니다.

 

그럼 바로 가보자고~!

https://kko.to/lyFZv_scAj

 

회사랑방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486번길 12

map.kakao.com

분당 효자촌 회맛집

"회사랑방"

입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9시 50분까지이며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예요~!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인 점 참고해 주세요!

 

점심시간입니다.ㅎ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좀 늦으면 바로 웨이팅 필수입니다!

 

저희는 운이 좋았네요.

회사랑방 메뉴입니다.

저희는 오늘 회덮밥과 물회를 먹을 거예요~!

각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고요~!

기본 찬으로는 김치와

숙주나물무침!

어묵볶음을 주셨네요.ㅎㅎ

밥도둑이죠.

그리고 나온 물회!!!!!

 

그릇이 겁나 커요.ㅎㅎ

거기다 회도 듬뿍 들어가서 먹다 보면 배가 터짐.

소면도 주시는데

물회 드시다가 중간에 말아먹으면

존맛탱이에요!!

회덮밥은 기본 공깃밥과

미역국을 주시고요~

짜잔!

회덮밥 양 봐요....

미쳐..

전에 다른 곳에서 먹은 회덮밥들은 

그냥 커피면

회사랑방에서 먹은 회덮밥은

TOP임.ㅋㅋㅋㅋㅋㅋㅋ

야채도 많고 

아주 풍미가 미쳤습니다.ㅎㅎ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여러분들도 회가 듬뿍 들어간 

분당 효자촌 회맛집

"회사랑방"에서

식사 어떠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