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모란역 맛집"쭈꾸미사랑 모란점"얼큰한 쭈꾸미가 먹고 싶을때 여기!!

by 배빡실 2023.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술만 먹으면 

늘 얼~큰 한 음식을 찾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얼마 전

모란역에서 쭈꾸미를 먹고 왔는데요?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씁니다.ㅎㅎ

 

그럼 바로 

포스팅 ㄱㄱ

https://kko.to/xgrwdF715G

 

쭈꾸미사랑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35번길 52-2

map.kakao.com

짜잔!

모란역 맛집

"쭈꾸미사랑 모란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2시부터 4시

 

라스트오더는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정기휴무는

매주 

일요일입니다.

참고하시기~!

모란역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쭈꾸미사랑 모란점

입니다.ㅎㅎㅎ

잘 찾아왔죠~

그럼 들어가 볼까요~?

메뉴는 이렇게 있고요?

매운맛도 조절이 가능해요.

저희는 매운맛으로 주문^^

주문과 동시에 기본 세팅으로는

폭신~한 계란찜과

매운맛을 잠재워줄(?)

콘샐러드!

시원~한 쌈무와

깻잎!!!

그리고 날치알도 주시는데

같이 싸 먹으면

극락 갑니다.

누룽지도 구수~해서 잘 들어간다고요.ㅎㅎ

그리고 나온 

쭈꾸미!!!!

이미 밥을 겁나 먹고 2차로 와서 먹는

쭈꾸미인데요?

이렇게 싸 먹으면 참을 수가 없죠.ㅎㅎ

매콤하고 쫄깃한 쭈꾸미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조합!

크~!

디진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

 

여러분들도

모란역 맛집

"쭈꾸미사랑 모란점"에서

매콤한 쭈꾸미에

한잔 어떠세요?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 때 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