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일본과자 추천~!시로이 코이비토 "하얀연인" 고급스러운 쿠쿠다스 맛!

by 배빡실 2023.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일본과자를 선물 받았는데요.

맛이 고급진 쿠쿠다스맛이라

이거는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어

바로 포스팅합니다.

하얀연인 과자에요.ㅎ

포장부터 고급짐이 뿜뿜!

케이스를 보는데

너무 기대가 되는 건 무엇...?

그림과 함께

시로이 코이비토 제품들이

종류별로 볼 수 있는 팸플릿을 볼 수 있었어요.

일본어에 취약한 빡실이.ㅎㅎ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ㅎㅎㅎㅎㅎ

사진으로도 과자 내용물이 딱!

보였습니다.

개별로 포장이 되었었어요.ㅎ

휴대용으로도 좋겠네요!!

그럼 맛을 보겠습니다!!

겉모습은 그냥 쿠키 같아요.ㅎ

 

하지만?

한 입 먹는 순간 

달달~한 게 커피가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안에 빵빵한 크림.ㅠㅠㅠ

고급스러운 쿠쿠다스를 먹는 느낌?~

 

저도 일본을 갈 일이 생기면

시로이 코이비토 "하얀연인"

과자를 꼭 사 오겠다고 다짐했어요~~

 

너무나 내 서타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 때 봬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