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 이야기들

"젠틀몬스터 현대 판교점"에서 해리안경테 as 맡기고 택배로 수령했습니다.

by 배빡실 2023.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도 나쁜 배가 빡실빡실 배빡실입니다.ㅎㅎ
제가 자주 끼는 안경테가 있는데
얼마 전에 나사가 고장이 났더라고요.ㅠㅠ
그냥 안경집 가서 고치려니
안에서 부러진 거라
구매한 매장으로 가서 보내셔야 된다는
소견이!!!!

안 갈 수 없잖아요..

쉬는 날 다녀왔습니다.

http://kko.to/PCoZkzNhw1

 

젠틀몬스터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map.kakao.com

짜잔!
젠틀몬스터~~!!
판교역
현대백화점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시나 안경을 보자마자 본사에 맡겨야 된다 하더라고요~?
비용도 발생할 수 있다고도 했어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제가 앞에도 말했지만 ㅎㅎ
자주 사용하는 안경이기 때문에..

젠틀몬스터 회원 카드와 함께 맡기고 왔어요.ㅠㅠ
잘 부탁드립니다...

총 46000원 들었고요~
택배로 받기로 결정>. <

맡긴 지 일주일 정도 된 거 같아요.
금방 왔죠?~

택배 포장도 튼튼하게 해 주심.

흔들림이 없는 편안함(?)

안경을 수리해 주신 기사님의 편지까지 ^^!
센스 디진다.

카드와 안경을 뽕뽕이로 이쁘게 포장해서 왔어요.

카드부터 챙기고~

완전 새것이 돼버렸네요!!

이제 이 안경은 제 거입니다.ㅎㅎㅎ

너무 좋아요>. <!



as도 확실한 젠틀몬스터 최고예요!!

그럼 전 이만 안녕!~

애착안경 ㅎㅎ 오지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