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 이야기들

풀무원녹즙 추천!!"채소습관 케일" 짱 맛있어요~!!

by 배빡실 2023.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어제 이마트 노브랜드 김치 포스팅을

쓴 배빡실입니다!!

..

제가... 이마트에서 김치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딱!

풀무원 판매원님과 눈이 딱!

마주친 거예요~?!

 

홀리듯 구경 갔다가

풀무원녹즙 주문해 버렸어요^^

 

종류가 어마 무시한데

제가 다이어트도 하고 해서

붓기에 좋은

비트가 섞인

"채소습관 케일"로

한 주 3회 

정기배송 신청해버렸 지모예요.

거기다 지금 행사로

한 병에 1600원이라니

저렴하기까지 해요!

앗!

주문하고 그 주에 왔습니다~~

풀무원 녹즙 

봉투가 달려버렸지 모야~?

얼음팩을 빵빵하게 넣어주시네요!

출근하면서 들고 가는 센스!

일하면서 바로 먹어버렸어요.ㅎㅎㅎ

풀무원 녹즙 너무 맛있는 거 아녜요~?

감동했어!!!

맛도 안 역겨움..

원래 건강식품은 맛이 별로라는

고정관념을 깼어요!!

굿굿!

 

요즘 매일

이 녹즙과

주스의 정석(양배추+사과즙)

이렇게 두 가지 즙을 먹어요.

건강한 돼지가 되어가는 과정~~

 

여러분들

녹즙 하면 풀무원입니다!

강추~~

 

그럼 전 이만~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