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 이야기들

대규모 다이소네요!!!"다이소 용인동백점"정말 커요~

by 배빡실 2023.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문화생활을 하고 온 배빡실입니당!!

용인 동백 cgv에서

앤트맨을 보러 갔거든요^^!!!

그런데~?!

그 건물 4층에 다이소가 있는 거예요~~

마침 살 물건도 있어서

갔다 왔습니다.

 

http://kko.to/ZZHhC5U10x

 

다이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444

map.kakao.com

짜잔!

다이소 용인동백점입니다.

 

에버라인 어정역

1번 출구에서 약 800m 가시면

블루키 동백점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다이소 앞이에요~~

입구부터 엄청 넓다...

싶더라고요~?

없는 게 없어요..

눈이 휘동 글해졌습니다.

전 주방용품을 사러 갔는데

다 구경하고 있는 배빡실이.ㅎㅎㅎ

소문으론

다이소 화장품도 

가성비 짱짱에 색조가 좋다는 소리를 들어서

몇 개 넣어놨습니다.ㅎㅎㅎ

모든 게 다 있는

다이소~

정신 차리고 

필요한 물건 사자...

일회용 행주 사러 왔다고요,ㅎㅎㅎㅎ

미키 컵.ㅠㅠ

미친 거 아냐~?

살 뻔.ㅠㅠ

영화 보러 왔다가

이것저것 사게 되는

다이소입니다.ㅎㅎㅎ

 

역시 가성비는 다이소임!

 

여러분들도 다이소 자주 이용하시죠~?ㅎㅎ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