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고색동 부대찌개 맛집 "양가네송탄부대찌개 고색점" 존맛이에요!

by 배빡실 2023.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방 포스팅으로 글을 쓰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오늘같이 쌀쌀한 날에는

왠~지 따뜻한 국물이 당기잖아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https://kko.to/LkkXGkhDXz

 

양가네송탄부대찌개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부로 1610

map.kakao.com

고색동 부대찌개 맛집

"양가네송탄부대찌개 고색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대표번호는

031-291-8080

입니다.

양가네송탄부대찌개 고색점 매장은

고색역 3번 출구에서 약 600m 쭉 오시면 되고요~

수원 차량등록사업소를 지나시면 바로 보입니다.

 

주차는 매장 앞에 가능해요^^!!

 

그럼 매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고색동 부대찌개 맛집 

답게

부대찌개 단일메뉴!!!ㅎㅎ

기본 찬으로는

콩나물과

김치!

그리고 대접밥이

나오는데요~?!

어차피 찌개가 메인이라

기본만 줘도 맛있다고요>. <

넉넉하게 육수도 주전자로 나와요.ㅎㅎ

그리고 다른 매장과다르게

그냥 사리가 아닌

신라면을 통으로 주세요.ㅎㅎ

이거는 찌개 먹다가 반정도 남을 때 

신라면 수프와 함께 끓여 먹으면?

존맛입니다.

그렇게 먹어야 해요!!

그럼 본격적인 먹방 갑니다.ㅎㅎ

햄 종류도 많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

잘 섞어서 끓여주기만 하면

완성~~!!

대파가 많이 들어가서

전형적인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거기에 햄도 튼실해서 존맛탱.ㅠㅠㅠㅠ

 

먹다 보면 찌개가 반쯤 거덜 나요.ㅎㅎ

 

바로 라면을 수프째 넣어서 끓이면 됩니다.

ㅠㅠㅠ

라면도 존맛이에요.ㅠ

찌개와는 다른 또 다른 맛!!

 

역시

 

고색동 부대찌개 맛집이에요~!!

 

여러분~ 부대찌개는

양가네송탄부대찌개 고색점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 때 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