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탐앤탐스 겨울 신메뉴 펭수 딥초코라떼 드셔보셧나요?!ㅎㅎㅎ존맛인데요?

by 배빡실 2023.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초코라떼에 꽂혀버린

배빡실입니다!!

 

아니 글쎄~

탐앤탐스 겨울 신메뉴로

펭수 에디션이 나왔는데요?!

 

그중에서

딥초코라떼라니...

안 먹을 이유가 없잖아요?

바로 주문했습니다!

짜잔!

생크림 올라간

탐앤탐스 겨울 메뉴^^

 

펭수

딥초코라떼입니다!!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는데

유리컵으로 주시더라고요>. <!!

덕분에 사무실에서 야무지게 먹었죠.ㅎㅎ

달달하고 진한 초코맛이 미치게 해요.ㅠㅠ

펭수 모형은 초콜릿이에요.ㅎㅎ

그냥 사정없이 씹어줬습니다.ㅎㅎ달달~

양도 어찌나 좋은지.ㅎㅎ

퇴근까지 마셨어요.

 

컵은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시선강탈 유리컵이 아닌

저희 멈머^^

깨끗이 씻어서

지금 저의 물컵이 되었습니다.ㅎㅎ

 

팜앤탐스 펭수 에디션

완전 강추예요,ㅎ

맛도 있는데 컵도 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