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장수 곰탕 한우 국물" 집에서 간단히 먹는 곰탕 육수 추천입니다!

by 배빡실 2023.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뽀얀 사골 국물st 떡만두국이 넘 먹고 싶은거에요?

 

사골사서 언제 우려 내요...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장수곰탕 한우 국물을

주문해보았어요~!

 

저는 쿠팡으로 주문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ktwZZ

 

장수진곰탕 30년 전통 100% 한우 사골 국물 5팩 10팩 국물만 500g, 10개

COUPANG

www.coupang.com

국물 5팩을 사보았구요~

이렇게

얼음팩에 포장을 굉장히 잘해서 

택배로 왔어요.

이런것부터 센스가 넘침.

이렇게 먹기 좋게

팩으로 나오고요~?

구입 후 안드시는 국물은

냉동 보관 필수에요~!

추짐 하네요.ㅎㅎ

우선 제가 제일 먹고 싶었던

떡만두국을 위해

 

두팩을 바로 뜯어 끌여보겠습니다!!!

 

육수에 

간을 위에 소금과 파, 후추가루 조금만 넣고

떡이랑 만두만 넣었어요.ㅎㅎㅎ

이게 요리인가...?

 

그냥 간편 조리 수준입니다.

짜잔!!!

완성.ㅎㅎ

국물 자체가 뽀얗고 엄청 진해보여요.

한입 먹는 순간

와..

장수 곰탕 미쳤다..

이건 그냥 국물의 맛이 아녜요!!

겁나 진함.

 

제가 사골을 끓여도 이렇게 진할수없을듯해요.ㅎ

 

이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이건 무조건 쟁여놓고 먹어야죠.ㅎㅎ

포스팅 쓰기전에

벌써 5팩 다 먹고 또 주문 한건 안비밀입니다.

 

여러분들도 

한우 육수가 필요하시면

장수 곰탕 추천드려요~!

진짜 진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