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푸켓 대한한공 이코노미 좌석에서도 기내식 먹방

by 배빡실 2023.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다녀온

배빡실입니다.ㅎ

푸껫으로 다녀왔는데요~?

약 5~6시간을 

내리 앉아있으니 좀이 쑤시는 거예요.ㅠㅠ

 

그럴 땐 뭐다~?

먹는 거죠.ㅎㅎㅎ

돈 많이 벌어서

다음에는 비즈니스석을 꼭 앉고 싶은 빡실이.ㅋㅋㅋ

 

그래도 대한항공 이코노미는 앉을만하죠!!

 

오후 6시 넘어서 출발하는 비행이라

저녁밥과 간식도 주더라고요!

 

그럼 기내식 음식 좀 볼까요~?ㅎㅎ

빡실이는 대한항공을 이용하면

무조건적으로 고추장볶음을 시켜요.ㅎㅎㅎㅎㅎ

만능임

 

 

오늘 기내식 메뉴는

치킨볶음밥과 비빔밥이었어요.ㅎ

저는 비빔밥으로 픽!

고추장 둘러주고~

슥슥 비벼 먹었는데요.ㅎㅎ

볶은고추장과 야채 조합은 맛이 없을 수 없죠~

샐러드와 모닝빵도 같이 주셨습니다.

 

샐러드를 모닝빵에 다 때려 넣었습니다.ㅎㅎㅎ

퓨전을 좋아하는 나

약과도 주시고~

아이스크림도 주셨네요.ㅎㅎ

상큼한 딸기맛이에요!!ㅎㅎ

좋구먼?

음료도 주문 가능한데

빡실이는 맥주덕후예요.ㅎㅎ

대한항공 이날 3캔 마심

식사가 끝날 즈음에

커피와 티를 고를 수 있어요.ㅎㅎ

저는 녹차로 골랐어요~

따땃~한 게 좋구먼요.ㅎㅎㅎ

 

 

한참 자고 나서

간식도 주는데요~?

이렇게 샌드위치(?)를 주셔요.ㅎㅎ

요기 나게 먹었네요.ㅎ

 

 

오늘도 기내식에서 먹방을 찍어버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