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벚꽃 구경하러 "율동공원"놀러 갔다 왔어요~!데이트 추천

by 배빡실 2023.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요즘 날씨도 따땃! 하고
거리에 벚꽃이 잔뜩 피었더라고요~
 
그래서 집에만 있을 수 없어서
강아지와 함께
분당에 위치한
"율동공원"을
다녀왔습니다.
 
http://kko.to/ol-e1uwxI2

율동공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 145

map.kakao.com

분당 근린공원인
율동공원이에요~~
 
공원이다 보니 24시 언제든 갈 수 있고
주차장도 넉넉하게 잘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차가 옴총!
많아서 겨우 주차했어요.ㅎㅎㅎ
 
무슨 일이야~~

저희 멈머의 불안한 눈빛.ㅎㅎㅎ
빨리 나가고 싶어 해요.

멀리서 봐도 벚꽃이 너무 이쁘네요.ㅠㅠ
벚꽃연금 음악을 들으며~
오예~신나요.

율동공원은 벚꽃구경도 좋지만
이렇게 호수가 가운데
크게 있기 때문에
너무 이뻐요.ㅠㅠ

번지 점프대도 있고 ㅎㅎㅎ
절대 할 일 xxxx

빡실이와 멈머의 산책.ㅎㅎㅎ

괜히 벚꽃도 만지고~~

멈머와 찰칵!

벚꽃배경이 다 한 사진.ㅎㅎㅎㅎ
 
여러분도 벚꽃구경은 하시고 왔나요~?
저만^^
너무 즐겁게 데이트하고 왔네요!!
 
히히..
 
오늘은 여기까지~~
그럼 다음 포스팅에 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