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예당저수지"교촌좌대"에서 강아지와 함께 베스낚시 하러 갔어요~

by 배빡실 2023.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봄바람이 살랑살랑~

날이 따뜻하고 좋잖아요~?

이런 날에는

베스 낚시가 딱이라고요!!

 

강아지도 같이 갈 수 있게

좌대를 예약하고 

예당 저수지로 갔습니다.

 

http://kko.to/5nptj39ffO

 

교촌좌대

충남 예산군 응봉면 예당로 1045

map.kakao.com

짜잔!!

교촌좌대로 출발~~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예당저수지 인근에 있어요.

 

예약 번호는

010-4352-5968

입니다.

 

저희 집에서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배가 빡실빡실한

저희 멈머와 함께~~ 가즈아~~

교촌 좌대 낚시터에 도착했습니다.ㅎㅎ

아니~?

 

그런데

교촌좌대에도 스피츠가 살고 있네요?~

아 귀여워요.ㅎㅎ

크~~

날도 좋고

눈도 즐거워요~~

예당저수지 너무 오랜만.ㅠㅠㅠ

(작년 여름 이후 첨이네요)

배 타고 저희가 예약한 좌대로 가고 있어요.ㅎㅎ

저희 강아지도 배를 기가 막히게

타요.ㅎㅎ굿

6번 교촌 좌대는

이제 저희 보금자리가 될 것입니다.ㅎ

1박으로 잡았고요.

금액은 9만 원이에요~~

방이 깔끔하죠?

냉장고에 음료와 음식들을 잔뜩 넣고 낚시 준비할 거예요.

저희 멈머는 역시나 좋아하네요.ㅎㅎㅎ

저러고 하루종일 킁킁거립니다.

낚시의 묘미는

야외 라면^^

여기서 먹는 라면은 너무 맛있어요.ㅠㅠ

탄수화물 최고~~

저녁에는 삼겹살을 구워 먹었습니다~~

예당지 좌대는

밤에도 너무 이뻐요~~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하네요^^

 

여러분들도 낚시하러 좌대는 어떠세요?~

 

은근히 재미나요~~ 추천!

반응형

댓글